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XP 지원 종료, 인터넷 익스플로러도 업데이트 하세요

IT 컴퓨터/컴퓨터활용

by noonwith 2014. 4. 17. 12:30

본문

반응형
XP 지원 종료와 함께 Internet Explorer9 이상으로 업그레이드 해야 XP단종으로 IE8( Internet Explorer 8) 사용이 급감 할 것이라는 예상이 완전히 빗나갔습니다. 


XP를 계속 사용하거나  Internet Explorer 8를 계속 사용하면 악성코드 공격을 받을 가능성이 커진다고 보안업계에서 경고하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예고와 Microsoft 사이트 공지를 통해 알려졌고 아래처럼 Microsoft 사이트에서 쉽게 확인 되는 사항입니다. 


 2014년 4월 8일을 기준으로 PC를 보호하는 자동 업데이트 및 보안 패치를 포함하여 Windows XP(윈도우 XP) 및 Internet Explorer 8(인터넷 익스플로러 8)에 대한 기술 지원을 종료할 예정입니다.

http://windows.microsoft.com/ko-kr/internet-explorer/ie-8-worldwide-languages


아래사진은 운영하는 블로그의 유입인원 중에서 운영체제(OS) 비율중 익스플로러 사용집계입니다.

전체 검색유입 사용자중 Internet Explorer가 44%인데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별 비율을 보고 놀랐습니다. Internet Explorer 8 유입이 전혀 줄어 들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XP와 함께 인터넷 익스플로러 8.0도 보안업데이트가 중지 된다는 것을 모르거나 회사 업무시스템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사용하거나 홍보 부족일것 같습니다. 


IE8 이하 사용자 유입이 68%가 넘습니다. IE7, IE6 사용자는 반드시 업데이트 해야 합니다.




 XP 보안 업데이트 종료화 함께 인터넷 익스플로러도 사용하는 PC 성능에 따라 9.0 이상의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야 합니다. 


최신버전 Internet Explorer 다운로드 사이트 입니다. 

http://windows.microsoft.com/ko-kr/internet-explorer/download-ie


WINDOWS7 ,8 가격 비교 링크합니다


MS 스토어   지마켓 가격 비교  11번가 가격비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