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ogle 애드센스와 DFP Small Business는 어떻게 다를까요

블로그자료들

by noonwith 2014. 1. 14. 22:59

본문

반응형
DFP Small Business 광고 게재 DFP에 가입하고 DFP의 광고를 게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니다.


DFP는  Doubleclick For Publishers 를 말하며 애드센스 계정으로 함께 사용할수 있습니다. DFP 애드센스에 비교해서 잘 알려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DFP에 대하여 간단하게 설명드립니다.


Google 애드센스는 DFP Small Business와 어떻게 다를까요?

Google 애드센스는 웹사이트의 콘텐츠 페이지에 콘텐츠와 관련성이 높으면서 절제된 Google 광고를 게재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Google 서비스입니다.

DFP Small Business를 사용하면 Google 애드센스뿐 아니라 직판 및 네트워크 기반 온라인 광고 인벤토리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출처:도움말]





dfpdfp 로그인 화면



 DFP Small Business의 구성은 크게 관리, 인벤토리,광고주문,보고서로 나누어집니다.



dfp 구성dfp 구성



관리는 네트워크 설정,사용자,업체이름,라벨을 정의하고 관리합니다.

인벤토리는 애드센스의 광고 단위 생성과 같습니다. 광고 게재 위치를 정하고 직접 판매할 광고가 없을때 애드센스의 광고가 게재되게 설정할수 있습니다.

광고주문은 인벤토리에서 설정한 광고를 광고주의 주문에 따라 CPC,CPM을 결정하고 사이즈에 맞는 광고를 만들어 업로드 합니다.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직접, 간접의 광고 판매가 가능한 작은 광고 사업이 DFP Small Business 입니다.


이 페이지에서 보이는 상단 우측이 DFP 광고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