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불꽃축제 동영상 감상하세요

사진이야기

by noonwith 2013. 10. 13. 14:34

본문

반응형

10월 12일 인천 송도신도시에서 2013인천음악불꽃축제가 있었어요.


늦게 도착해서 맨 뒷쪽에서 구경하는게 아쉬웠지만 신나는 음악과 멋지고 아름다운 불꽃쇼를 보는라 정신이 없었어요..


멀리서 불꽃축제 구경하러 다니시는 분들 정말 멋지세요..화약냄새가 좀..모자와 마스크 준비하길 잘했고요..

 

 

이런 분위기였어요.

 

 

 

 

 

 

 

불꽃쇼 동영상 감상하세요..


첫번째 시작 동영상입니다.

 

 

 

두번째 이어지는 테마입니다.




이어서 보세요 세번째입니다






마지막 테마입니다.






핸드폰으로 찍었어요.

촌장 어르신 삼각대위에 올려 놓고 찍은건데 화질이 아쉽네요,,그래도 볼만합니다.

옆에 계신분들 성능 좋고 동영상 촬영되는 카메라로 찍으시던데 부러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