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대교 일몰 풍경 구경하기 동춘터널 위도 좋아요

일상다반사

by noonwith 2013. 9. 12. 21:46

본문

반응형

요즘 인천대교 교각 사이로 해지는 풍경이 멋지다며 나서는 촌장어르신 따라서 청량산 등산로 산책겸 동춘터널 위에 가봤어요. 인천대교일몰 사진으로 유명해진 곳이라는데 바로  연수둘레길 코스 옆이더군요. 

 

처음 오시는분이 이글을 보셨으면 좋겠네요..



동춘터널 일몰 구경하는 포인트 위치 소개하는 글입니다. 사진은 아이폰으로 찍은거니까 대충 봐주세요.

 


동춘동쪽에서 송도신도시 방향 좌측길로 걷다보면 터널 입구에서 좌측으로 올라가면 터널 위가 나옵니다. 작은 언덕입니다. 


 

 

 

 

좌측 언덕길이 보이시죠?

 

 

 

송도신도시쪽에서 오실때  터널 우측에 작은 주차공간이 있어요. 10여대는 주차 가능하겠군요. 

 

 

 

아래에서 볼때는 작은 언덕 같았는데 올라보니 넓은 공원이군요.

 

 

 

일몰 전망대입니다..

 

 

 

 의자도 있고 넓게 잘 만들어져 있군요.

 

 

송도신도시가 보입니다. 송도 야경 촬영하러 많이들 오신다네요. 그러고 보니 유명한 사진 사이트에서 보던 풍경이네요.

 

 

 

저기로 노을지면 멋지겠다는 생각.

 

 

 

청량산이 보이네요.

 

 

 

먹구름 잔뜩 끼어서 별로네요. 하는순간  살짝 고개를 내민 해가 정말 진한 붉은색이더군요.

 

공기 맑은 날 다시 가봐야겠어요.

 

이상으로 인천대교 일몰 포인트 동춘터널 위치 소개를 마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