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메인만 따로 구입하여 등록하고 티스토리에 연결하여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보세요

블로그자료들

by noonwith 2018. 10. 31. 22:55

본문

반응형

최근 티스토리에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요, 가장 큰 변화는 초대장 필요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도록 변경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계정이 많이 늘어날 것으로 보여져 다양한 분야의 작가, 개인사업자, 법인 등 의 홍보용 홈페이지 처럼 운영하는 경우도 많이 늘어날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이러한 유저들을 위한 티스토리 스킨이 새롭게 공개 되었습니다.

매거진, 미니멀, 반응형, 블로그형, 사이트, 초보자를 위한 커버 지원 스킨으로 html 지식이 없어도 글쓰고 커버 셋팅만 간단하게 하면 되는 구조입니다.


브랜드를 가진 작가나 사업자에게 돈 안드는 홈페이지가 하나 생긴거나 다름없겠군요.



도메인만 따로 구입하여 등록하고 티스토리에 연결하여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보세요



먼저 초대장 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티스토리 홈페이지에서 가입하세요.

https://www.tistory.com 


블로그형, 사이트형, 초보자용, 전문가용 스킨을 고르시면 끝입니다.

구경해 보세요, 워드프레스 홈페이지처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https://www.tistory.com/skin

브랜드를 홍보하시거나 자신만의 브랜드를 가진 블로그가 되고 싶다면 도메인을 등록 추천합니다.
티스토리 계정은 https://만든블로그이름.tistory.com 이렇게 주소창에 보여지고 도메인을 연결하면 https://도메인.co.kr, https://도메인.com으로 보여집니다.



티스토리 계정 관리 블로그 선택 후 주소설정에서 개인 도메인을 사용합니다를 선택합니다.
등록한 도메인이 없다면 가비아난 후이즈에서 먼저 도메인을 등록하세요 




도메인 등록하기

원하는 도메인을 누군가 사용하고 있다고 유사한 이름으로 등록하는 실수를 하지 말아야겠죠. 나중에 검색 순위에서 정말 좋지 않습니다. 

먼저 검색하고 충분히 생각하고 도메인 등록하세요.
아래는 카페24에서 도메인등록하고 티스토리 블로그 연결 방법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