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참여 업체는 어디

일상다반사

by noonwith 2015. 9. 29. 23:10

본문

반응형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참여 업체는 어디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참여 업체는
10.1(목)부터 10.14(수)까지 2주간 참가 업체가 동시에 진행하는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는 내수 진작과 소비 활성화를 위한 국내 최대 규모의 할인행사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번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 등 대형 유통업체를 비롯하여 전국 200여개 전통시장, 16개 온라인 쇼핑몰 등 약 27,000여개 점포가 참가한다고 합니다.
참여 업체별로 할인기간과 할인율이 다를 것으로 예상되므로 쇼핑 리스트를 미리 준비한다면 평소 사고 싶던 물건을 싸게 살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마지막주 금요일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이루어지는 미국 최대 세일행사로 전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알려져 있는 명칭입니다.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가 블랙프라이데이를 인용한 행사 이름처럼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와 같은 할인 행가가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아래는 산업통상자원부(www.motie.go.kr)에서 보도한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참여업체입니다.

백화점 참여업체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 AK플라자입니다.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백화점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백화점



대형마트 이마트, 홈플러스,롯데마트가 참여합니다.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대형마트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대형마트



GS25,CU,미니스톱,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참여 업체입니다.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편의점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편의점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에 참여하는 온라인쇼핑몰입니다
11번가, G마켓, 옥션, GS샵, 인터파크, CJ몰, 롯데홈쇼핑, NS홈쇼핑, 현대홈쇼핑, 롯데마트몰, AK몰, 롯데닷컴, 신세계몰, 이마트몰, 예스24, 롯데면세점이 참여합니다.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온라인쇼핑몰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온라인쇼핑몰



이케아, IVPS,BBQ,마스터치도 참여 예정입니다.



이번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전국의 200개 전통시장이 참여할 예정이라고 하며 10.1(목)부터 10.14(수)까지 2주간 행사기간에 많은 업체들이 다양한 할인 상품으로 참여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