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멀티비타민미네랄 섭취가 필요한 이유와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 선택

생활정보/건강

by noonwith 2014. 5. 30. 14:09

본문

반응형
멀티비타민미네랄로 간편하게 20여가지 영양소 한번에 섭취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섭취가 필요한 이유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에 어떤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비타민 A(retinal)는 시각회로, 상피조직 유지, 골격 성장, 생식 등 피부와 점막을 생성과 유지에 필요한데 부족시 안구건조증,야맹증이 나타납니다.

비타민 B1 (thiamin)기능은 음식물 대사과정에 필수, 세포 기능 발휘를 위한 에너지 생성, 신경자극전달에 관여합니다. 부족시 빈혈,피로,각기병, 식욕감퇴, 부정맥, 뇌 활동이 둔화될 수 있습니다.

비타민 B2 (riboflavin)는 다른 비타민 B 활성에 필요하며 체네 에너지 생성에 꼭 필요하며, 트립토판의 나이아신 전환, 동맥경화증이나 고혈압 예방(과산화지질분해), 성장촉진, 식욕증진, 질병에 대한 저항력 강화에 필요합니다.결핍시 빈혈, 성장부진, 피부건조, 구내염, 설염 등이 생기고, 임산부, 성장기아동이 스트레스를 받을 경우 결핍되기 쉽습니다.

비타민 B6은 단백질 및 이미노산 이용에 꼭 필요합니다.탄수화물, 지방, 특히 단백질 대사(아미노산)에 있어서 많은 생리적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체내 화학적 작용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결핍시 우울,착란,경련,성장장애,빈혈,신결석, 히스테리등 정서가 불안하고 심리적 동요가 심해질 수 있으며, 특히 피임약을 복용하는 여성은 반드시 이것을 충분히 보충해야 합니다.

비타민 C,비타민 E는 항산화성분으로 유해산소로부터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비타민 C 결핍은 여러가지 병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신장 결석, 방광 결석, 뼈가 쑤시는 증세, 관절염, 근육통, 피로, 숨이 참, 허약, 불임증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비타민 D는 햇볕을 하루에 30분 이상 쏘이면 결핍될일을 없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 피로감을 자주 느끼시거나 가벼운 빈혈, 집중력이 떨어지는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나이가 들수록 호로몬 변화와 함께 여러가지 미네랄이 필요하게 되는데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을 구입해서 복용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세노비스 멀티비타민미네랄세노비스 멀티비타민미네랄


이번에 구입해서 복용하기 시작한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입니다.

롯데쇼핑몰에서 구입했습니다.


세노비스 멀티비타민미네랄세노비스 멀티비타민미네랄 내용




세노비스의 여성용 멀티미네랄은 위에서 설명한 필수비타민과 엽산,비오틴,칼슘,마그네슘,철,아연,구리,셀렌,요오드,망간 등 여러가지 미네랄을 함유한 제품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