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리스와의 평가전 승리와 에이매치 데이 H조 경기결과

스포츠/축구

by noonwith 2014. 3. 6. 16:23

본문

반응형
A매치데이 H조 결과로 본 브라질 월드컵 브라질 월드컵을 100일 남겨두고 5일 열린 에이매치 데이 H조 경기결과를 보면 그동안의 우려가 해소되며 많은 기대와 희망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브라질 월드컵 우리와 같은 조의 벨기에(11) , 러시아(22),알제리(26) 등 모두 A매치 경기가 이루어졌습니다.

괄호안이 FIFA 랭킹입니다.



벨기에(11)는 코티디부아르(23, C조) 에 2:2 무승부를 기록, 러시아(22)는 아르메니아(30)를 2:0 승리, 알제리(26)는 슬로베니아(27)에게 2:0 승리, 대한민국(61)은 FIFA랭킹 12위의 C조 그리스(12,C조)에게 2:0 승리를 따냈습니다.




A매치데이 브라질월드컵H조 경기결과A매치데이 브라질월드컵H조 경기결과(괄호안 FIFA랭킹)



브라질 월드컵에서 우리와 같은 H조에 속한 나라들은 FIFA랭킹만 보면 61위의 우리보다 한참 위인 20위권에 속한 결코 무시할수 없는 강한 상대들입니다.

벨기에는 C조 FIFA 랭킹 23위의 코티디부아르게 2:2로 비기는 부진한 결과를 보여줬고 러시아, 알제리 모두 승리하는 경기를 보여줬지만 무엇보다 FIFA랭킹 12위의 그리스를 이긴 대한민국이 가장 인상 깊은 모습이 될것입니다.


한편 6일(한국시각) 그리스 아테네의 카라이스카키 스타디움에서 열린 한국축구 대표팀과 그리스 대표팀의 평가전에서 전반 18분 손흥민의 패스를 받아 박주영이 왼발 논스톱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이어 한국은 후반 10분 손흥민이 구자철의 패스를 받아 상대 페널티박스 왼쪽에서 추가골이 성공하면서 2-0으로 그리스에 승리했습니다.


좌우 날개에 손흥민(레버쿠젠),이청용(볼턴), 중앙 미드필더는 기성용(선덜랜드),한국영(가시와 레이솔), 포백은 김진수(알비렉스 니가타),김영권(광저우 헝다),홍정호(아우크스부르크),이용(울산), 골키퍼는 정성룡(수원)을 선택했습니다.교체멤버는 김신욱(울산), 김보경(카디프시티), 하대성(베이징 궈안), 이근호(상주)를 기용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